장학금

수도사범대학교는 “중국정부장학금” 과 “공자학원 장학금” 장학생을 받는 대학교들 중의 하나입니다. 자비 유학생들은 "북경시정부장학금"을 받을 기회가 있습니다.

1.북경시정부장학금

수도사범대학교의 본과·석사·박사과정을 신청하는 유학생들은 국제문화대학의 심사를 통과할 경우 신입생장학금(1년/2학기)을 받을 기회가 있습니다. 재학생(본과·석사·박사)과 연수생(어학연수생·일반연수생)은 전액장학금·반액장학금 혹은 격려장학금을 받을 기회가 있습니다. 수도사범대학교 유학생 장학금 획득율: 70%

  

문의연락처: +86-010-68902025

2. 공자학원장학금

 

공자학원장학금은 국가한어사무실(国家汉办)이 중국의 관련 대학교에서 외국어로서의 중국어교육 석사학위·중국언어문학·중국역사·중국철학 등을 전공하는 외국유학생·학자 혹은 중국어 교사를 대상으로 설립한 장학금입니다.

공자학원장학금은 입학금·등록금·기본 교재비용·일회성 안치비용·생활비·기숙사비·의료서비스와 유학생 종합보험 비용을 포괄합니다.

수도사범대학교는 국가한어사무실에서 허가를 받아 공자학원장학금 장학생을 받을 수 있는 대학교들 중의 하나입니다. 공자학원장학금에 관련된 실시세칙·장학금 종목과 신청절차 등 관련 정보는 국가한어사무실의 웹사이트

cis.chinese.cn/)를 클릭하십시오.

 

문의연락처:+86-010-58595950

3. 중국정부장학금

 

중국인민과 세게 각국 인민 서로간의 이해와 우정을 증진하고 정치·경제·문화·교육· 무역 등 분야에서 중국과 세계 각국의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기 위하여 중국정부가 여러 가지 장학금을 설립하여 세게 각국의 학생·교사·학자들이 중국대학교에서의 학습과 연구를 지원합니다. 중국정부장학금에 관련된 실시 세칙·장학금 종목과 신청절차 등 관련 정보는 CSC 웹사이트(www.csc.edu.cn/)를 클릭하십시다.

  

수도사범대학교는 교육부에서 허가를 받아 중국정부장학금 장학생을 받을 수 있는 대학교들 중의 하나입니다. 중국정부장학금에 관련된 실시세칙·신청서류 등 관련 정보는 본국의 유학생 파견사무를 담당하는 부서·기구·학교 혹은 중국대사관(영사관)에게 문의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문의연락처:+86-010-68902651